검색어 입력폼

[관광소개] 리비아여행가이드제작

등록일 2003.11.29 한글파일한글 (hwp) | 23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1.리비아지도
2.리비아소개-사회,역사,기후,관습,종교
3.여행유의사항
4.관광정보-물가,숙식,행사,예절,여행도움사항
5.관광지소개
6.먹거리
7.간단한 아랍어

본문내용

리비아 여행 첫 번째 - 이때가면 안락하다!!!!

리비아는 기온의 변화가 심한곳이다 - 시기를 잘 선택해야한다.

리비아를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11월에서 3월 사이!!!
이때는 낮 시간의 온도가 높지 않다.
반대로 4월에서 9월 사이는 온도가 38도까지 올라간다.자신의 인내력을 시험해보고 싶으면 이때한번 가봐라!!!

해안의 분위기는 습하며(오후에는 55%에 달한다) 내륙의 사막은 건조하고 먼지가 많다. 가장 피해야 하는 여행 시기는 늦은 봄(5월에서 6월)과 이른 가을(10월)로 남부에서 발생한 모래폭풍인 기브리가 며칠이상 지속돼 야외활동을 제한한다.

리비아 여행 두 번째 - 알구가면 재미있다!!!!
너희는 누구냐!!

1. 리비아 소개

(1) 사회

정식국명은 『 Socialist People's Libyan Arab Jamahiriya 』. 총인구 약 374만명.
엄정한 이슬람주의에 입각해서 사회주의적 민족주의적인 국가 건설을 추진하고 있으나, 카다피의 테러지원 행위 때문에 리비아는 시만 국제적 고립속에 있다. 국가 경제는 석유산업에 의존 하고 있다. 석유매장량은 세계 최대라는 쿠웨이트에 못지않다고 한다. 때문에 정부는 석유 산업을 기간으로 하는 경제정책을 중시하여 관광사업에는 별로 힘쓰지 않고, 특히 1987년 8월 이후로는 일반 외국인에게 좀체 입국 비자를 내주지도 않았다. 그러나 적지 않은 문화유적, 아름다운 해안선 등의 관광자원에 기초한 관광정책이 세워지면서 얼마 전에는 3500만 달러를 들여서 트리폴리의 붉은 요새에 자마히리 박물관을 세우는 등 몇몇 박물관을 새로이 세웠다. 또한 1989년 11월부터는 일반외국인 관광객에의 비자 발급 제한도 완화되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