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주방] 주방관리의 사례 연구

등록일 2003.05.07 한글파일한글 (hwp) | 6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1. 아웃백 스테이크(서현점)
2. T.G.I FRAYDAY'S(명동점)
3. 프레스코(동대문점)
4. 스카이락(북수원점)
5. T.G.I FRAYDAY'S, 프레스코, 아웃백 스테이크, 스카이락 평가

본문내용

1. 아웃백 스테이크(서현점)
쿠카 부라윙 공짜 쿠폰이 있어서 친구들이랑 총 4명이 10월 24일 오후 3시에, 새로 오픈 한 서현점 아웃백 스테이크에 갔다. 지하에 친구 차를 주차해 놓고,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건물에 아직 입주를 덜 했는지 엘리베이터가 판자와 종이 등으로 싸여 있었다. 그래서 처음부터 쫌 찜찜한 기분이었다.
처음 아웃백에 들어가니깐, 서부시대 미국을 온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천천히 분위기를 보니, 벽에 부메랑도 달려 있고, 여러 가지 호주풍의 장식들이 있어 호주에 온 느낌이 들었다.
바도 있어서 분위기가 좋았고, 흡연실과 금연실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었다. 그리고 아이들 놀이방이 있어서 부모님들도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게 해 놓았다. 그리고 단체 손님실도 있어서 아이들 생일 파티나 가족모임 등도 가능하게 되어 있었다.
조명은 좀 어둡게 되어 있었으며, 테이블마다 위에 갓을 쓴 조명이 있었다. 그리고 곳곳에 티비가 설치되어 있어서 심심함을 달래주었다.
아웃백 서현점의 테이블수는 총 51개, 수용할 수 있는 고객은 약 200명, 전체 평수는 대략 200평(홀 : 약 150평, 주방 : 약 50평), 종업원수 약 70명(홀 : 50명, 주방 : 20명)
메뉴판은 테이블 옆에 꽂여 있었는데, 메뉴와 설명이 적혀 있었다. 아쉬운 것은 음식 사진이 없어서 선택하는데 조금 어려웠다.
메뉴를 주문할 때는 직원이 와서 무릅을 꿇고서 손님의 눈높이에서 주문을 받았다.
다운로드 맨위로